안녕하세요 업스타트 고객센터입니다.
저희측 발송팀 시스템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어서
1월부터 전체 리뉴얼후에 확실한 검수후에 고객님한테 발송되고있습니다!
저희측에 구매확정후에 바로 연락만 주셨어도 무조건 교환해드렸을텐데
워낙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 저희측도 입고가 많이 지연되는 제품이고
한달이 지난 입장이라 ㅜㅜ 저희측도 교환을 못해드린게 너무나 아쉽네여 ㅜㅜ
적립금 지급 해드렸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퀄리티좋고 만족하시는 상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 받아보았을때는 배송이 오래 걸려서인지 옷이 왔다는 것에 기뻐하며 옷의 상태를 구석구석 확인해보지 못했었고, 입고 나니 내피 마감이 안된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미 구매확정 한 후라 따로 교환하지않고, 집에서 꿰매입었습니다ㅜ ㅜ 교환해도 재배송까지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하여 그냥 꿰매입는것이 낫다고 판단이 되어 ㅜ ㅜ 2개 중 하나만 멀쩡하면 되지 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옷 또한 지퍼가 말썽이더군요.... 이것은 세탁소에 맡긴 상태입니당...... 예쁜데 아쉬움이 참 많은 옷이었습니다ㅜ ㅜ
(2020-01-13 22:55: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